MK스포츠

KB국민은행 광고:은행이 만든 첫번째 부동산 앱 Liiv On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美ESPN 크라스닉 “로사리오, 한신과 계약 확정”
기사입력 2017.12.08 07:53:49 | 최종수정 2017.12.08 07:57:4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윌린 로사리오(28)의 일본 프로야구행이 확정됐다는 미국언론 보도가 나왔다.

ESPN 제리 크라스닉은 8일(한국시간) 자신의 SNS 계정에 “로사리오가 한신 타이거스와 계약했다”고 전하며 메이저리그에서도 관심을 불러일으킨 로사리오의 행선지가 최종적으로 일본 프로야구 구단이 됐음을 밝혔다. 크라스닉은 처음에 계약한 구단에 대해 설명하지 않았지만 이후 한신 타이거스임을 덧붙였다. 로사리오는 꾸준히 한신과 연결돼 계약 가능성을 높인 바 있다.

이로써 로사리오의 한신행은 곧 공식발표에 이를 전망. 자연스럽게 한화와의 결별도 공식화된다. 로사리오는 지난 2년간 KBO리그 한화 소속으로 246경기에 출전했고 타율 0.330 70홈런 231타점을 기록하며 거포외인 역할을 톡톡히 했다. 그에 앞서서는 메이저리거로서 통산 400경기 이상 71홈런을 기록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로사리오(사진)의 일본 프로야구 한신행이 점점 굳어지고 있다. 사진=MK스포츠 DB

로사리오는 올 시즌 종료 시점부터 한화와의 재계약보다 일본행, 혹은 메이저리그 재도전 가능성이 높게 전망됐다. 그리고 끝내 한신의 러브콜을 받아들이는 분위기다. 거포부재의 아쉬움을 갖고 있는 한신은 일찌감치부터 로사리오를 레이더망에 올리고 적극적인 영입의지를 드러냈다.

[hhssjj27@maekyung.com]

배지현, 류현진 사로잡은 드레스 자태와 뒤태
MBC ‘뉴스데스크’ 앵커 교체, 배현진→김수지로..“당분간 임시체제”
고준희, 가슴 깊게 파인 원피스 완벽 소화
현아, 여전히 섹시한 핫팬츠 몸매
이하늬, 완벽한 몸매의 수영복 화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