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KB국민은행 광고:은행이 만든 첫번째 부동산 앱 Liiv On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챔피언스리그] 호날두, 확고부동 레알마드리드 에이스
기사입력 2018.02.15 08:08:17 | 최종수정 2018.02.15 10:43:2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레알 마드리드에는 역시 호날두가 있었다. 네이마르와의 정면대결도 완승을 거뒀다.

호날두가 속한 레알 마드리드는 15일(한국시간) 스페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7-18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전 1차전 PSG와의 경기서 3-1로 승리했다. 이로써 레알은 8강 진출 확률을 크게 높였다.

호날두는 에이스급 활약으로 팀 승리를 이끌었다. 강렬한 존재감, 한 방 해주는 해결사적 능력 모든 것이 빛난 호날두의 모습이었다.

호날두는 0-1로 뒤지고 있던 시점, 얻어낸 PK찬스를 안정적으로 성공시키며 경기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이어 경기가 동점으로 끝날지 모르던 시점, 개인능력으로 상대 골문을 공략하는데 성공, 결정적인 역전골이자 이날 결승골을 기록했다. 호날두 골이 나오자 탄력 받은 레알은 마르셀루가 추가골을 성공시키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호날두의 활약 속 레알마드리드가 PSG를 꺾었다. 사진=AFPBBNews=News1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날두는 거침없었다. 자신이 왜 에이스인지 경기내용과 결과로 말했다. 이날 상대한 신흥강호 PSG, 또 네이마르와의 승부에서 거둔 승리기에 더한 의미를 남겼다.

hhssjj27@maekyung.com

이지혜 섹시 비키니…육감적인 몸매 여전
수지 '가리기 바쁜 초미니 원피스'
전지현 누드 드레스…아찔한 몸매
민지영 비키니…시선 집중 볼륨감+육감적 몸매
‘논란’ 손연재 섹시+러블리 화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