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추신수, 시애틀전 2번 DH...우완 브레그먼 상대
기사입력 2018.05.17 02:10:41 | 최종수정 2018.05.17 06:58:4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로스앤젤레스) 김재호 특파원]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이날도 같은 위치에서 시작한다.

추신수는 17일 오전 4시 40분(한국시간) 세이프코필드에서 열리는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원정 2연전 마지막 경기 2번 지명타자로 출전한다.

상대 선발은 우완 크리스티안 브레그먼. 올해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매리너스에 복귀한 브레그먼은 트리플A 타코마에서 8경기에 선발 등판, 3승 2패 평균자책점 3.40의 성적을 기록했고 이날 임시 선발로 나오기 위해 콜업됐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추신수는 3경기 연속 안타에 도전한다. 사진=ⓒAFPBBNews = News1

추신수는 지난 2017시즌 브레그먼과 대결한 기록이 있다. 5타수 2안타의 성적을 남겼다. 텍사스 타자들 중 브레그먼을 상대한 경험이 있는 타자는 단 7명이고, 이중 안타를 뺏은 선수는 추신수와 루그네드 오도어뿐이다.

텍사스는 이날 델라이노 드쉴즈(중견수) 추신수(지명타자) 주릭슨 프로파(유격수) 노마 마자라(우익수) 조이 갈로(좌익수) 아이재아 카이너-팔레파(3루수) 루그네드 오도어(2루수) 로널드 구즈먼(1루수) 카를로스 페레즈(포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선발 투수로는 우완 바르톨로 콜론이 나선다. 콜론은 이번 시즌 1승 1패 평균자책점 3.32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greatmemo@maekyung.com

경리, 섹시 절정의 란제리…걸그룹 센터다운 관능미
이효리 볼륨감 넘치는 화보…육감적인 몸매
류효영 청순미 벗은 파격 의상…시선 집중 볼륨감
한혜진 역대급 화보? 관능적 S라인 극치
클라라 파격적 中 화보…아찔함 업그레이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