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과이전, 붉은악마 카드섹션 ‘꿈★은 이어진다’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우루과이전, 붉은악마 카드섹션 ‘꿈★은 이어진다’
기사입력 2018.10.12 13:04:2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붉은악마가 12일 우루과이와의 평가전에서 ‘꿈★은 이어진다’는 메인 문구로 대규모 카드섹션을 벌일 예정이다.

붉은악마는 12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국가대표 축구대표팀의 우루과이 평가전에서 대규모 카드섹션을 펼칠 예정이다.

카드섹션 메인 문구는 ‘꿈★은 이어진다’다. 이는 ‘슛포러브’와 함께 진행한 문구 공모를 통해 선정된 것이다.

붉은악마 측은 “온 국민의 관심이 집중돼 오랜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A매치 경기이니만큼 카드섹션 역시 역대급 규모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붉은악마가 12일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우루과이와의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대규모 카드섹션을 개최한다. 사진=MK스포츠 DB

N석 1층에는 태극기가, 그리고 맞은편 S석 1층에는 K리그 엠블럼이 관중석을 채울 예정이다. 또한 E석(본부석 맞은편)에는 이번 카드섹션의 메인 문구인 '꿈★은 이어진다'가 펼쳐진다. 또 경기장을 둘러싼 2층 전체에는 태극무늬의 물결이 수 놓인다.

붉은악마 측은 “2002년 월드컵에서 온 국민의 염원을 담았던 '꿈★은 이루어진다'는 이제 '꿈★은 이어진다'라는 문구를 통해 대한민국 축구의 새로운 희망과 응원을 담게 될 것이다. 국가대표와 K리그가 함께 발전해 대한민국 축구가 계속해서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카드섹션은 경기시작 전 집중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장에 오시는 분들께서는 미리 입장해 좌석에 준비된 카드를 들고 힘껏 응원에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yijung@maekyung.com

황교익 "백종원 개인에 관심無, 설탕은 문제"
백종원 “황교익의 펜대가 내게 올 줄은…”
프로야구 롯데 새 투수 제이크 톰슨은 누구?
국제형사경찰, 마이크로닷 부모 체포수배령
파격의상 선보인 화사, MAMA 무대 휩쓸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