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KB국민은행 광고:은행이 만든 첫번째 부동산 앱 Liiv On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헬로우 평창` 김연아-정용화 `입장권 인증샷` 이벤트 참여
기사입력 2017.12.07 12:01:1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캠페인 사이트 ‘헬로우 평창’의 입장권 인증샷 이벤트가 각계의 유명 인사들의 연이은 참여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문을 연 이 행사에는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해 이희범 조직위원장,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최문순 강원도지사 등에 이어 대회 홍보대사인 김연아와 가수 정용화도 참여해 대회 붐업에 힘을 보탰다.

김연아는 봅슬레이 입장권 인증샷을 올리며 “여러분 모두 올림픽경기장에서 직접 선수들의 멋진 경기도 보고, 함께 응원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시면 좋겠습니다”는 메시지를 남긴 뒤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김연아 정용화가 평창 동계올림픽 관련 이벤트에 참석했다. 사진=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 제공

정용화 역시 “성공적인 평창 동계올림픽과 동계패럴림픽을 치를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응원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입장권을 들고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렸고 개인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공유했다.

조직위에 따르면 오는 8일 마감을 앞둔 ‘입장권 인증샷’ 이벤트 등을 포함한 1차 캠페인 이벤트에는 지금까지 모두 만 1200명이 참여했다. 방문자 수는 85만 여명을 넘어섰고, 조만간 1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1월 27일에 오픈한 2차 캠페인 이벤트인 ‘평화의 초대장’ 역시 치어리더 박기량 씨와 비정상회담에 출연했던 닉 씨 등 1주일 만에 1000명 이상의 참여자 수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yijung@maekyung.com

코트에 나타난 미녀 산타걸들
이찬오 셰프·쿠시, ‘마약 늪’에 빠졌다
나무엑터스 측 “故김주혁, 49재 추모 미사 17일 집전”(공식)
홍상수, 빙모상도 외면...끝내 조문 안했다
설현, 사랑니 뽑은 통증에 울상...“으악 내 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