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KB국민은행 광고:은행이 만든 첫번째 부동산 앱 Liiv On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송가연, 녹취록 공개.."보복 두려웠다" 진실은 어디에?
기사입력 2017.04.21 15:01:39 | 최종수정 2017.04.21 18:08:5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송가연 사진=송가연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종합격투기 선수 송가연과 '성희롱 발언'을 두고 긴 법정 공방 속에수박E&M 측이 녹취록으로 반박에 나섰다.

19일 오후 서울 고등법원에서 열린 송가연과 수박E&M의 '계약 해지 관련 항소심' 재판에서 공개된 녹취록 내용을 수박E&M 측 대리인은 2014년 여름 송가연과 정문홍 로드FC 대표 간의 통화내용을 녹취록으로 제출했으며, 해당 녹취록에 따르면 송가연은 정문홍 대표가 "걔의 요구나 말을 들어주지 않으면 보복을 당할까 봐 응해 준 측면이 많다는 거지?"라고 묻자 "예, 그렇습니다"라는 내용이 이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정문홍 대표는 "이런 것들을 이용해서 너랑 잠을 잔 걔도 웃기고, 쫓겨날까 봐 겁먹고 무서워서 같이 자는 너도 웃기고 그렇지 않냐?"라고 말하자 송가연은 "맞습니다"라고 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송가연의 법률대리 장달영 변호사는 재판 이후 "당시 녹취록만으로 두 사람의 관계 전부를 설명할 수는 없다. 두 사람은 이후에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녹취록에서 단지 '원치 않았던 관계'라고 해서 이를 강간으로 단정한 수박이엔엠 측의 주장은 지나친 면이 있다"고 주장한것으로 알려졌다.





배지현, 류현진 사로잡은 드레스 자태와 뒤태
MBC ‘뉴스데스크’ 앵커 교체, 배현진→김수지로..“당분간 임시체제”
고준희, 가슴 깊게 파인 원피스 완벽 소화
현아, 여전히 섹시한 핫팬츠 몸매
이하늬, 완벽한 몸매의 수영복 화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