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덕에 힘냈다...아스트로, 24일 스페셜앨범 `Rise Up` 발매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팬들 덕에 힘냈다"...아스트로, 24일 스페셜앨범 `Rise Up` 발매
기사입력 2018.07.11 17:27:29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스페셜 미니앨범의 커버사진을 공개하며 기다려준 팬들에게 인사했다.

판타지오뮤직은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미니 앨범 '라이즈 업(Rise Up)'커버를 공개했다. '라이즈 업'은 데뷔 3년차를 맞은 아스트로가 '새로운 모습으로 비상·도약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스트로를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 도약하겠다'는 뜻도 내포돼 있다.

공개된 앨범커버에는 아스트로와 아로하를 상징하는 자주-보라색 그라데이션 하늘 배경에 눈부신 라운드 프레임이 있고, 그 위에 비행기가 포물선을 그리며 중앙을 향해 비행하고 있다. '비행기'는 3년여의 시간을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아스트로'를, 라운드 프레임은 그룹 아스트로가 함께 공유하는 '꿈'을 상징한다. '무대'라는 작은 꿈을 꾸며 데뷔했던 6명의 소년들은 어느 새 떠오르는 차세대 글로벌돌로 성장했다. '라이즈 업'에는 지금까지 활동에 안주하지 않고 더 높게 더 멀리 팬들과 함께 날아오르고 싶은 아스트로의 꿈을 담았다.

아스트로의 리더 진진은 "앨범을 준비하면서 끊임없이 응원해주시고, 기다려 주시는 팬 여러분들 덕분에 힘을 낼 수 있었다. 공백 시간만큼이나 더 많이 노력하고, 고민한 모습이 팬 분들에게도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아스트로의 스페셜 미니 앨범 'Rise Up'은 오는 24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j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