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살림남2’ 배기성, 김동현 함잡이 나섰다가 “아들 결혼+배동성” 굴욕2종 폭소
기사입력 2018.09.12 21:43:5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살림하는 남자들2’ 캔의 배기성이 김동현의 함잡이로 나섰다.

12일 방송된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UFC 파이터 김동현이 처갓집에서 함 맞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동현은 함 맞이에 앞서 발바닥을 맞는다는 말에 "맞는 걸 평생 해왔기 때문에 걱정 없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내비쳤다.

이후 함잡이로 개그맨 윤택과 가수 배기성, 김동현의 격투기 후배인 이상수, 조남진 선수가 모습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윤택은 “동현이 친한 형이다. 함 팔면 돈이 생기니까 우리 동생들하고 한잔 할 수 있게끔 전력을 다해 해보려고 한다"고 의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배기성도 "위압감을 주면서 오늘 저녁에 소주 한 잔 할 정도의 여분을 받아내면 어떨까 싶다"고 얘기했다.

하지만 윤택은 처삼촌이 자신의 팬이라는 말에 가벼운 밀당 끝에 술을 받아 마시고 집안으로 들어갔다. 함잡이들은 푸짐한 밥상을 받고 폭풍 먹방했다.

이 과정에서 송하율의 모친이 결혼 2년차라는 배기성에게 “아들이 결혼한 거냐”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게다가 처삼촌마저 배기성의 이름을 개그맨 배동성으로 오해해 큰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윤택은 “배일집이 안 나와서 다행”이라며 박장대소했다.

미스코리아 톱7 오션월드 비키니 화보
월드컵 미녀 신새롬, 아찔한 E컵 비키니
트와이스 나연 ‘파격적인 망사 스타킹’
‘레깅스 여신’ 손나은, 섹시 절정 예술 몸매
문가비, 시선 싹쓸이하는 레깅스 몸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