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리와 안아줘` 캐스팅…장기용과 호흡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이다인, `이리와 안아줘` 캐스팅…장기용과 호흡
기사입력 2018.04.09 08:40:1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배우 이다인이 MBC ‘이리와 안아줘’에 캐스팅됐다.

9일 소속사 콘텐츠와이에 따르면 이다인은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연출 최준배)의 출연을 확정했다.

‘이리와 안아줘’는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삶을 살게 된 남녀의 기구한 운명을 그리며, 불완전한 관계 속에서 희망을 찾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탄탄한 스토리와 장기용, 진기주 등 핫한 신예들의 주연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다인이 주요 배역으로 합류, 매력적인 라인업을 완성시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극중 이다인은 남자주인공 채도진(장기용 분)의 경찰대 후배 이연지로 분한다. 이연지는 화목한 가정에서 사랑 받고 자란 막내로, 자신과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채도진에게 사춘기 소녀 같이 가슴 떨리는 설렘을 느끼게 되는 인물. 오랜 기간 채도진을 향한 절절한 짝사랑을 이어 나가는 순정파로 밝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 극의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다인은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여자를 울려’, ‘화랑’, ‘황금빛 내 인생’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최고시청률 45.1%을 기록,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해 온 이다인이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이리와 안아줘’는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후속으로 오는 5월 중순 첫 방송될 예정이다.

psyon@mk.co.kr

치어리더 최미진 ‘피트니스 입상자다운 섹시함’
구구단 세정 ‘군살 없는 몸매’…시선 집중
구구단 미나 ‘섹시한 어깨춤’
채연 ‘섹시 디바 컴백’…한·중·일 석권한 매력
김성희 아찔한 볼륨감…세계적 모델의 관능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