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영상 인터뷰] 류현진 "남은 시즌, 목표는 꾸준한 등판과 건강"
기사입력 2017.08.07 13:58:56 | 최종수정 2017.08.07 21:24:4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뉴욕) 김재호 특파원] 남은 시즌에 대한 전망을 밝힌 LA다저스 류현진, 그는 꾸준한 등판과 건강 유지를 목표로 제시했다.

다저스 선발 류현진은 7일(한국시간) 시티필드에서 열린 뉴욕 메츠와의 원정경기 선발 등판, 7이닝 1피안타 8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경기에 이어 두 경기 연속 7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한때 불펜으로 강등됐던 그는 이날 경기를 통해 자신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고히 했다.

그는 이날 경기를 마친 뒤 가진 인터뷰에서 "로테이션을 지키는 것이 첫째, 아프지 않은 것이 두번째 목표"라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좋은 경기를 하며 팀이 이길 수 있는 경기를 만들어주면 좋은 방향으로 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 합류한 다르빗슈 유에 대해서는 "좋은 선수가 왔다"며 합류를 반겼다. 이어 "더 집중력을 갖고 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류현진은 로테이션 소화와 건강 유지, 두 가지 목표를 제시했다. 사진(美 뉴욕)=ⓒAFPBBNews = News1

다르빗슈는 경쟁자이지만, 동시에 동고동락하는 동료다. 그는 "(추)신수형 얘기를 많이 했다. 신수형한테 김치 받은 이야기도 했다"며 다르빗슈와 나눈 이야기를 전했다.

이밖에 그의 인터뷰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greatnemo@maekyung.com]



송선미, 남편 흉기에 찔려 사망 비보
메시가 바르사를 떠난다? 맨시티 이적 루머 확산
'미우새' 김건모, 철없는 행동에 시청자가 뿔났다
리암 갤러거 내한, 韓팬 무질서에 ‘고함’
치어리더 이나경 화보…‘섹시한 몸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