援щ떒 24떆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SK, 시즌권 홈쇼핑 판매…국내 프로스포츠단 최초
기사입력 2017.02.21 09:55:55 | 최종수정 2017.02.21 14:20:4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SK 와이번스가 국내 프로스포츠단 최초로 어린이회원권과 연간회원권을 TV홈쇼핑으로 판매한다.

SK는 오는 23일(목) 새벽 2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CJ오쇼핑 ‘오덕후의 밤 시즌2’ 프로그램을 통해, SK구단 2017시즌 어린이회원권 최초공개와 더불어 연간회원권을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먼저 이 날 방송에서는 그 동안 구단에서 시즌권으로 판매하지 않았던 특별 좌석이 독점 공개된다. 일반석과 응원지정석, 라이브존 등 기존 시즌권 인기 좌석뿐만 아니라, 그린존, 홈런커플존, 외야패밀리, 바비큐존 등 연간회원으로 구매할 수 없었던 좌석들이 특별 한정 판매된다.

또한, SK는 국내 프로스포츠단 중 처음으로 출시되는 ‘원정팀별 응원지정석 8경기권’도 함께 공개한다. 이는 한 시즌간(각 팀당 8경기) 팀 응원을 위해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방문하는 원정팬들을 위한 응원지정석으로 방송을 통해 최초로 소개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그리고 2017시즌 어린이회원권도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2017시즌 어린이회원권의 상품가는 9만 원으로, 소매탈부착바람막이, 슬링백, 모자와 회원카드 등 15만2천 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되며, 어린이회원 카드 소지자는 2017시즌 KBO 정규시즌 비지정석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카드무이자 6개월, 현대카드 5% 청구할인(금액 제한없음), CJ몰 특별적립금 4% 의 혜택이 제공되어 기존에 연간회원권 구매에 부담을 느꼈던 고객들에게도 좋은 구매 찬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홈쇼핑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김광현 100승 기념 패키지’과 김성현, 정의윤, 박정권 의 야구배트, 김강민의 스파이크(야구화), 이명기의 야구점퍼, 박민호의 유니폼 등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는 SK구단 응원단의 정영석 응원단장, 차영현•이미래 치어리더, 구단 마스코트가 함께 출연해 야구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화려한 치어리딩을 선보일 예정이며 응원가 배우기, 야구장 비하인드 스토리 등 상품 판매 이외에도 재미있고 알찬 내용이 담겨진다.

한편, 이번 SK의 이번 시즌권 특별판매는 방송 후, CJ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3월 16일(목)까지 구매 가능하다.

[hhssjj27@maekyung.com]

바다 결혼 비하인드 “스카이다이빙 후 프러포즈”
김연경 터키 근력운동 장면 공개…멋진 팔 근육
제시 볼륨 바디라인…클라라와 같은 옷 다른 느낌
정다래 7년 전 금메달리스트→여신변신 비교 [화보]
추신수 1안타 1득점...황재균은 결승 홈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