援щ떒 24떆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KIA, 28일 타이완서 리틀야구 클리닉 개최
기사입력 2017.02.26 11:00:22 | 최종수정 2017.02.26 11:19:57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KIA 타이거즈가 기아자동차와 함께 타이완 지역 리틀 야구 선수들을 위한 클리닉 행사를 개최한다.

KIA가 개최하는 이번 야구 클리닉은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구단의 비전인 ‘TEAM 2020’의‘글로벌 가치 실현을 위한 역량 강화’라는 전략적 목표 달성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타이완 타이난에서 스프링캠프를 차리고 시즌을 준비 중인 KIA퓨처스 선수단은 오는 28일 카오슝 청칭후(澄清湖)구장에서 야구 클리닉 행사를 연다.

저소득층 어린이로 구성된 리틀야구단 선수 70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날 야구 클리닉은 캐치볼과 투구, 타격, 수비 훈련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특히 KIA타이거즈 정회열 퓨처스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곽정철, 윤정우, 오준혁 등 선수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 어린이들에게 꼼꼼한 기본기를 전수할 예정이다.

KIA 구단과 기아자동차는 유소년 선수들에게 배트와 글러브, 야구공, 사인볼 등 600만원 상당의 야구 용품과 기념품을 전달하며 어린 선수들의 앞날을 응원할 계획이다. 어린이들에게 지원되는 야구 용품은 KIA와 기아자동차가 함께 벌이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기금을 활용해 마련됐다.

KIA와 기아차는 야구 클리닉을 마친 어린이 선수들을 KIA타이거즈와 타이완 프로팀 퉁이 라이온스의 경기에 초청해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사임다비 기아 대리점의 협조로 경기장 주변에 자동차(모닝, 카렌스) 전시회를 마련해 리틀야구 선수들은 물론 카오슝 지역민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hhssjj27@maekyung.com]

이대호 “오재원에 훈계 아냐. 그렇게 보인 건 내 잘못”
이대호의 오재원 훈계? 야구팬이 뿔났다!
빗줄기가 굵어진 8회…롯데 근성이 살아났다
장나라, 박보검과 열애설 직접 해명 “만난 적도 없어”
지드래곤, 마른 모습에 팬들 '걱정' 무슨 일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