援щ떒 24떆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kt, 2017 원정 마법사 모집…수도권까지 확대
기사입력 2017.03.01 09:20:34 | 최종수정 2017.03.01 09:27:2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kt 구단이 2017시즌 원정 마법사 행사를 준비한다.

kt의 원정마법사 행사. 총 5회에 걸쳐 마산, 광주 등 지방 원정경기 관람으로 한정해서 진행했던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에는 고척, 잠실, 인천 등 수도권 경기까지 확대 했고, 선수 및 응원단이 함께 어울려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를 위즈파크 전광판을 통해 즐기는 ‘아듀 원정 마법사’를 포함해 총 8차례 원정 마법사 행사가 진행된다. 5월과 6월에 진행되는 광주 및 부산 원정 마법사 행사에는 특별한 이벤트가 추가 됐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kt 위즈 제공

먼저, 5월 10일 진행되는 광주 원정 길에는 퓨처스팀의 연고지인 익산 구장을 찾아 오후 1시부터 퓨처스리그 경기를 관람한 다음, 광주로 이동해 KIA와의 경기에 단체 응원전을 펼친다.

이어 6월에 열리는 부산 원정 응원에는 “응원단과 함께 타는 SRT 원정마법사”(가칭) 행사가 진행된다. 새로 신설된 수서발 SRT 열차와의 제휴를 통해 구단 직원과 응원단이 팬과 함께 열차를 타고, 원정 경기를 가며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구단 응원곡 배우기, 추첨 이벤트 등을 즐기며 부산 원정 길에 오른다.

모든 원정 경기 종료 후에는 주장 박경수 선수를 비롯해 선수들의 감사 인사 및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편, 2017시즌 GIGA 원정 마법사는 선등급 및 어린이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행사 3주 전 구단 안내를 받아 신청한 회원 중에 당첨자를 선정한다.

원정 마법사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위잽을 참고하면 된다.

[hhssjj27@maekyung.com]

해쉬스완, ‘쇼미더머니6’ 악마의 편집 폭로 “너무들 하다”
김병만, 향후 프로그램 촬영은 어떻게되나…SBS “논의 중”
다비치 강민경, 눈부신 각선미 자랑.."잘 신을게요"
김정민, 전 남친 관련 꽃뱀 논란에 심경고백
YG 양현석 대표, 건축법 위반 혐의로 벌금 300만원 약식기소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