援щ떒 24떆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넥센, 4일 한화전 앞서 시구자로 배우 송지효 초청
기사입력 2017.07.02 11:37:08 | 최종수정 2017.07.02 11:43:0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넥센 히어로즈가 오는 4일(화)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배우 송지효 씨를 시구자로 초청했다.

송지효 씨는 “시구자로 초청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멋진 시구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또 넥센이 올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많이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경기 전 16:55부터 25분간 외부 광장에서는 송지효 씨의 팬 사인회도 열린다.

송지효 씨는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며 연기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송지효 씨가 출연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중화권을 포함해 아시아에서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 종영한 JTBC2 ‘송지효의 뷰티뷰’에서는 MC를 맡기도 했으며, 현재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 ‘셀더마’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또한 영화 ‘바람 바람 바람’에 캐스팅 돼 작품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배우 송지효(사진)가 4일 고척돔에서 열리는 넥센-한화전 시구를 맡게 됐다. 사진=MBN스타

한편, 이날 경기 전 16:30부터 A, F 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선착순 5000명에게 ‘영웅 프리티셔츠’를 나눠줄 예정이다. 또한 ‘레이디스 데이’를 맞이해 ‘리안헤어’에서 페이스페인팅을 진행 하고, 여성 관중들에게는 내야 3, 4층 지정석에 한해 2000원 할인해 준다.

[hhssjj27@maekyung.com]

상반기 아프리카 별풍선 ‘억’ 소리 나는 수익
설리 ‘물공포증’을 앓았던 충격적 이유
‘안녕하세요’ 모두를 경악케 한 미저리 남편
AOA 설현, 언제어디서나 예쁨 100% "완벽하네"
'카라' 출신 박규리, 여신미는 여전해 "꿀미모 발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