援щ떒 24떆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SK나이츠, 15일 개막전 화려한 행사 예고
기사입력 2017.10.12 11:47:18 | 최종수정 2017.10.12 13:04:3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SK나이츠가 오는 15일(일) 오후 5시에 열리는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와의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서울 홈 개막전을 맞아 새롭고 화려한 개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날 SK는 프로농구 최초로 경기장 코트가 아닌 학생체육관 실내 천장에 미디어 파사드 영상을 상영해 웅장하고 화려한 오프닝 쇼를 연출한다. 또 경기장 조명 시설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타팅 멤버 소개와 치어리더 공연 시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암전 퍼포먼스도 연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농구 팬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 그리고 고객 참여형 행사를 시행해 2017~2018시즌 개막을 축하할 예정이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SK 나이츠

경기장 외부도 팬 친화적으로 개선을 했다. 기존 티켓 판매소를 체육관 광장에서 경기장으로 이전해 학생체육관 중앙광장의 공간을 넓혀 팬들에게 좀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SK는 2017~2018시즌을 맞아 국내 최초로 농구에 대한 정보와 실시 간 상황을 설명해 주는 도슨트 서비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인스타그램 개설 을 통한 온라인 서비스 강화, 경기장 내 인포데스크 운영, 창단 20주년 기념 전시관 설치 등 새롭고 다양한 팬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hhssjj27@maekyung.com]



최시원 프렌치불독, 한일관 대표 무는 CCTV 공개
'아는형님' 하연수, 이상형 대공개 "자기 일 열심히 하는 사람"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입증..'연기 변신 완벽'
도전과 마침표, 보답에 동기부여까지…KIA의 아주 특별한 KS
경리 “관심없으니 그만두세요” 악플러 향한 일침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