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11일 홈경기 ‘커플데이’ 개최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OK저축은행, 11일 홈경기 ‘커플데이’ 개최
기사입력 2018.11.08 14:10:41 | 최종수정 2018.11.08 14:27:44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V리그 남자부 OK저축은행이 오는 11일 오후 2시 대한항공과의 안산상록수체육관에서 홈경기를 가진다.

최근 강호들을 연달아 격파하며 3연승을 달리고 있는 OK저축은행은 대한항공 마져 잡고 선두 굳히기에 나선다. 특히 지난(11월 3일) 대한항공전에서 세트스코어 0-2로 뒤지던 경기를 3-2로 뒤집은 극적 역전승의 좋은 기억이 있다.

OK저축은행은 이날 빼빼로데이를 맞아 연인 관중들을 위한 ‘커플데이’로 꾸며 다양한 경품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OK저축은행이 오는 11일 대한항공과의 홈경기에서 커플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KOVO 제공

우선 여성 관중들에게는 선수들이 직접 포장한 빼빼로를 전달할 계획이며, 남성 관중에게는 OK저축은행 배구단 치어리더들이 직접 준비한 빼빼로를 선물한다.

또한 경기장 내 커플 포토존을 운영해 연인 관중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며, OK저축은행이 통합 서브에이스 11개 달성 시 전 관중에게 아산스파비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이날 오신 연인 관중 중 베스트 11 커플을 선정해 커피쿠폰, 계절밥상 식사권, 영화 얘매권, 로아커커플신발 등 데이트 풀 패키지권을 선사한다.

과연 OK저축은행이 커플 관중들의 응원에 힘입어 시즌4연승과 선두 굳히기에 나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OK 저축은행과 대한항공의 홈 경기 입장 시간은 11일 낮 12시부터이다.

yijung@maekyung.com



구구단 세정 ‘군살 없는 몸매’…시선 집중
구구단 미나 ‘섹시한 어깨춤’
채연 ‘섹시 디바 컴백’…한·중·일 석권한 매력
김성희 아찔한 볼륨감…세계적 모델의 관능미
모델 이현이 ‘반전 섹시백’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