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kt, ‘장애인의 날’ 맞아 평창 패럴림픽 국가대표 초청
기사입력 2018.04.16 10:43:2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kt 위즈가 17일부터 19일까지 수원 위즈파크에서 열리는 SK 와이번스와의 주중 3연전에 ‘제 38회 장애인의 날(4.20)’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8일에는 지난 3월 폐막한 평창 동계 패럴림픽 알파인 스키 국가대표 황민규가 위즈파크를 찾아 가이드와 함께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한다.

황민규는 경기도 장애인스키협회 소속 시각 장애 2급 알파인 스키 선수로, 고교 시절 장애인 전국체전 육상 종목 3관왕 및 멀리뛰기, 높이뛰기에서 한국 기록을 세운 뒤, 알파인 스키로 전향해서 지난 평창 패럴림픽에 처음으로 알파인 스키 국가대표로 참가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kt 위즈 제공

이어 19일 경기에는 하이원 스포츠단 소속 좌식 크로스컨트리 국가대표 서보라미가 시구를 한다. 서보라미는 국내 1호 장애인 크로스컨트리 스키 선수로, 2010년 벤쿠버 동계 패럴림픽부터 지난 평창 동계 패럴림픽까지 총 3차례 국가대표로 선발된, 한국 여자 장애인 크로스컨트리 스키의 간판이다. 이날 애국가 제창은 경기도 장애인 재활협회 소속 드림아이 합창단이 맡는다.

18일과 19일 경기에는 장애인 단체를 초청해 장애인의 날의 의미를 되새긴다.

한편, kt는 이번 시즌부터 연고지 팬 서비스 확대를 위한 다양한 할인 티켓을 런칭한다. 오는 17일 경기부터 시즌 종료까지,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 경기에 한해, ‘8LOW Magic’ 캠페인을 실시한다.

직장에서 퇴근 후, 수원을 비롯한 경기 지역으로 귀가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오후 8시 이후 구장 매표소에서 티켓 구매한 관람객에는 전 좌석 5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또 이번 시즌 전 경기에 한해, 수원시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스카이존 2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yijung@maekyung.com

민효린 전설의 란제리 화보&관능적 래시가드
이은혜 예술적 힙·허벅지…볼륨·골반도 완벽
크리샤 츄 ‘성숙한 몸매+청순 미모’ 압권
박신영 압도적 골반과 건강미 넘치는 볼륨 몸매
조현영 탄탄한 글래머 몸매의 극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