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KB국민은행 광고:은행이 만든 첫번째 부동산 앱 Liiv On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이승엽, KBO홍보대사 위촉 “감사하고 영광스러워”
기사입력 2018.01.12 16:27:28 | 최종수정 2018.01.12 17:19:3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은퇴한 ‘국민타자’ 이승엽(41)이 12일 KBO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승엽은 2017시즌을 끝으로 그라운드를 떠날 때까지 KBO리그에서 통산 최다홈런(467홈런), 득점(1,355득점), 타점(1,498타점), 루타(4,077루타), 2루타(464 2루타) 신기록을 세우며 그 누구보다도 국내 프로야구 발전에 크게 기여했으며,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서는 4강전 역전 결승홈런과 결승전 선제 투런홈런으로 우리나라에게 금메달을 안겨주며 국위선양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이승엽은 자신이 남긴 빛나는 기록보다는 경기장 안팎에서 보여준 성실함과 깨끗한 인성 및 매너로 아직도 많은 국민들과 야구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은퇴한 국민타자 이승엽(왼쪽)이 KBO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KBO 제공

KBO 정운찬 총재는 “KBO 리그에서 대기록을 세운 이승엽 선수가 홍보대사직을 수락해줘서 감사하고, 최고의 반열에 올랐지만 항상 겸손한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해온 이승엽 선수가 은퇴 후에도 KBO와 리그 발전을 위해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승엽은 “은퇴 후에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았었는데 KBO에서 야구와 관련된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영광스럽다. 어떤 일을 맡게 되던지 야구와 KBO 리그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열심히 해보겠다”라고 다짐을 전했다.

이승엽 홍보대사는 향후 한국야구의 미래가 될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클리닉 등을 통해 야구 꿈나무 육성과 야구보급 활동에 전념할 계획이다. hhssjj27@maekyung.com

양정원, 압도적인 섹시함과 황홀한 볼륨감
이지혜 비키니 화보…볼륨감 있는 탄력 몸매
김새롬 매끈하고 아찔한 비키니 화보
고현정 아찔한 노출 의상…고혹적인 매력
‘섹시’ 한혜진, 완벽 볼륨감 수영복 눈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