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롱코리아 경기, 6일부터 네이버 동시 중계 - mk 스포츠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질롱코리아 경기, 6일부터 네이버 동시 중계
기사입력 2018.12.06 14:49:3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호주프로야구리그에 참가 중인 질롱코리아의 경기를 국내 최고의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도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질롱 코리아는 6일(한국시간) “네이버 스포츠가 질롱 코리아의 정규 시즌 남은 28경기를 인터넷과 모바일로 중계한다”며 “더 많은 야구팬들이 질롱 코리아의 경기를 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당장 6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시작되는 4라운드 애들레이드 바이트전부터 네이버 스포츠에서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질롱코리아 제공

마운드 난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질롱코리아는 애들레이드를 상대로 분위기 반전에 나선다. 키플레이어는 장진용과 임종혁. 장진용은 6일 홈구장 질롱베이스볼센터에서 열리는 4라운드 첫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장진용은 2승 1패 평균자책점 2.65로 리그 정상급 성적을 기록 중이다. 질롱코리아의 2승(10패)을 모두 장진용이 만들었다.

타석에서는 임종혁의 활약이 기대된다. 롯데 자이언츠 출신 임종혁은 스피드가 장점인 유틸리티 플레이어. 프로에서는 외야수로 활약했지만, 질롱코리아에서는 포지션을 가리지 않고 전천후로 활약할 전망이다.

4라운드에서 상대할 애들레이드 바이트는 질롱코리아와 같은 사우스웨스트리그 소속으로, 5승 7패 전체 5위(리그 3위)를 달리고 있다. 니콜라스 슘퍼트, 자레드 윌슨, 스테판 웰치 등 다수의 마이너리그 출신 선수들이 포함돼 있다.

jcan1231@maekyung.com

전현무♥한혜진, 공개커플 애정전선 이상無
박항서 ‘한국 킬러’ 긴급호출…아시안컵 히든카드?
히어로즈 문우람 폭행 전말 밝혀 졌다
프로야구 두산 고심…6억 적은 금액 아니다
격려금 전액 기부…‘화룡점정’ 박항서 매직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