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재활 끝’ 네이마르, 러시아월드컵 뛴다…쿠티뉴-제수스 포함
기사입력 2018.05.15 07:43:56 | 최종수정 2018.05.15 09:24:29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재활을 마친 네이마르(26·파리 생제르맹)가 2018 러시아월드컵에 참가한다.

브라질은 네이마르를 포함한 러시아월드컵 최종 명단 23명을 15일(이하 한국시간) 발표했다.

네이마르의 합류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네이마르는 2월 26일 리그앙 마르세유전에서 부상으로 쓰러졌다. 오른 발목 인대 염좌 및 중족골 골절로 수술대까지 올랐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네이마르는 브라질 대표팀에 발탁돼 2018 러시아월드컵에 참가한다. 사진=ⓒAFPBBNews = News1



브라질 대표팀 의료진은 3월 “네이마르가 수술 후 3개월간 뛸 수 없다”고 했다. 네이마르는 부상 이후 공식 경기 출전이 없다.

그러나 최근 재활 치료를 끝냈다. 회복한 네이마르는 훈련을 소화하며 그라운드 복귀를 앞두고 있다. 오는 20일 캉과의 리그앙 최종전을 뛸 전망이다.

네이마르를 비롯해 주요 선수가 대거 이름을 올렸다. 맨체스터 시티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우승에 이바지한 공격수 가브리엘 제수스, 다닐루, 에데르손이 포함됐다.

필리페 쿠티뉴(바르셀로나), 호베르투 피르미누(리버풀), 윌리안(첼시)도 합류했다. 23명 중 베이징 궈안의 레나토 아우구스토는 유일하게 아시아에서 뛰고 있다.

반면, 다니엘 알베스(파리 생제르맹)는 무릎 부상으로 세 번째 월드컵 출전 꿈이 좌절됐다. rok1954@maekyung.com

미스코리아 톱7 오션월드 비키니 화보
박한별 란제리 화보…섹시함에 탄성이 절로
신수지 요가 화보…탄력 넘치는 육감적 몸매
설하윤 우윳빛 볼륨감…군인들 반한 관능적 몸매
나르샤 비키니 화보…관능적 볼륨 몸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제1회 MK스포츠 연예인 야구대회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