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이청용 보훔 데뷔전 명단 포함…선발 가능성”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獨 “이청용 보훔 데뷔전 명단 포함…선발 가능성”
기사입력 2018.09.11 16:08:10 | 최종수정 2018.09.11 16:45:54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이청용(보훔)이 독일프로축구팀 선수로서 임하는 첫 공식전에 최소한 명단 제외의 수모를 겪을 가능성은 없게 됐다.

독일 최대 지역지 ‘베스트도이체 알게마이네 차이퉁’은 10일 “이청용은 보훔의 다음 리그 경기 확실한 선발명단 후보 중 하나”라면서 로빈 두트 감독이 스타팅 라인업 포함 여부에 대해 말하진 않았으나 “분명히 그날 스쿼드(18인 명단)에는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음을 보도했다.

이청용은 6일 독일 2부리그 보훔에 입단했다. 보훔은 16일 잉골슈타트와의 2018-19시즌 정규리그 5라운드 홈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청용 독일 2부리그 보훔 훈련 모습. 사진=보훔 공식 SNS

‘베스트도이체 알게마이네 차이퉁’은 보훔에서 가장 많이 보는 일간지다. “로빈 두트 감독은 이청용을 이번 시즌 계획에 추가하길 원한다”라면서 “이청용은 클럽 연고지 팬에게 많은 기쁨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로빈 두트 감독은 2018-19시즌 보훔 주 대형으로 4-2-3-1을 채택했다. 이청용은 해당 전술에서 좌우 날개와 공격형 미드필더를 소화할 수 있어 사령탑으로서는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는 요긴한 선수다.

볼턴과 크리스털 팰리스 소속으로 이청용은 컵 대회 포함 잉글랜드 프로축구 245경기 22득점 38도움을 기록했다. 이제 보훔 선수로 독일프로축구 데뷔전을 앞두고 있다. dogma01@maekyung.com

구구단 세정 ‘군살 없는 몸매’…시선 집중
구구단 미나 ‘섹시한 어깨춤’
채연 ‘섹시 디바 컴백’…한·중·일 석권한 매력
김성희 아찔한 볼륨감…세계적 모델의 관능미
모델 이현이 ‘반전 섹시백’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