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인터뷰②] 남태현, 직접 밝힌 #열애설 #재산 #팬
기사입력 2018.01.12 15:47:05 | 최종수정 2018.01.12 21:46:3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다가가기 어려워 보이고 조금은 어두운 이미지였다. 그런데 남태현이라는 가수, 사실 알고 보면 은근히 솔직 담백하다. 이야기하면 할수록 매력적인 사람이다.

이제는 “불러만 주시면 어디든 나갈게요”라고 자신을 어필하는 센스까지 겸비했다.

그동안 방송에서 나타난 이미지 탓에 깐깐해 보이지만 “아니다”라고 손사래 치며 자신의 모든 것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남태현 사진=옥영화 기자

“SNS에 올린 동물 사진을 보고 ‘대화가 필요한 개냥’ PD님께서 연락을 주셨다. 섭외 요청을 주셨고, 반려견과 함께 나가는 프로그램의 취지가 마음에 들어 출연을 흔쾌히 승낙했다. 다행히 방송 출연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하지만 ‘대화가 필요한 개냥’에 출연 후 좋게 바라보는 시선 외에 ‘남태현 집’, ‘남태현 재산’이라는 꼬리표가 붙게 됐다. 당시 남태현이 공개한 집이 대저택에 작업실, 넓은 마당까지 보유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그의 ‘재력’에 관심을 보였던 대중들이 많았기 때문이다.

“방송 출연 후 집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내줬던 건 알고 있다. 허나 집이자 밴드 활동을 위한 작업실을 겸하고 있기에 클 수밖에 없다. 여기에 애완동물의 공간까지 만들다 보니 자연스럽게 큰 집을 소유하게 된 것이다. 화려해 보이지만, 실제 크게 부유하지 않다.”

반면 미적 감각과 센스 넘치는 인테리어는 칭찬이 자자했다.

“날것의 느낌에다 나의 가구들이 들어왔을 때 어울릴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디자인했다. 특별히 어떻게 인테리어를 해야겠다기 보다, 평소 생활하는 거주공간과 작업하는 공간은 확실하게 분리하고자 했다.”

남태현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V라이브 ‘열한씨 밤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노래 소개부터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하고 있다.

“보통 1시간 반에서 2시간 진행한다. 특별한 멘트는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다 애드리브다. 소통을 가장 큰 주제로 삼고 매주 팬들과 대화를 통해 프로그램을 이어나간다. 물론 노래도 선곡해 들려준다. SNS 역시 팬들이 제 소식을 접할 수 있게 하도록 소통의 창구로 이어 나간다. 솔직히 방송 활동이 적다 보니 팬들이 많이 궁금해한다. 그 보답의 목적으로 SNS를 하는 것이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남태현 사진=옥영화 기자

팬들은 이런 남태현을 향해 “섹시하다”, “퇴폐적이다”라는 말로 반응한다. 남자 가수에게 남성스럽다는 말이아닌 섹시하다는 말이 어색할 수 있지만, 남태현은 오히려 긍정적으로 받아들였다.

“오히려 장점이라 생각하다. 너무 남성스럽지 않고, 여성적인 가녀림도 있는 것이 더 매력적인 느낌이 든다. 다이어트도 하고 관리도 하면서 이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평소 솔직한 성격 탓에 남태현은 각종 구설수에 휘말렸다. 열애설은 두 번이나 불거졌다.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지만, 이로 인해 숱한 악플에 시달려야 했다.

“댓글은 이제 무뎌졌다. 가십이고 구설수니깐. 하지만 악플도 관심이라 생각하며 받아들이고 있다. 특히 정려원 누나에 이어 손담비 누나까지 연달아 난 열애설은 정말 의아했다. 두 사람과 정말 친한 사이인데 그 친한 누나들을 제가 미치지 않고 어떻게 사귄다고 생각하는지 놀랐을 뿐이다. 괜히 저로 인해 오르내려 죄송한 마음뿐이다. 지금 여자친구는 없다. 만약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저에게 긍정적 영향을 끼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끝으로 남태현은 2018년 소처럼 일할 것을 다짐했다.

“바쁘게 살아있을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 오히려 할 일이 없을 때 ‘이래도 되나?’라는 생각을 한다. 쉴 틈 없이 공연을 할 계획이다. 물론 방송도 불러만 주신다면 출연할 생각이 있다. 어디에서 있든 응원을 해줬으면 좋겠다.”mkculture@mkculture.com

미스코리아 톱7 오션월드 비키니 화보
월드컵 미녀 신새롬, 아찔한 E컵 비키니
트와이스 나연 ‘파격적인 망사 스타킹’
‘레깅스 여신’ 손나은, 섹시 절정 예술 몸매
문가비, 시선 싹쓸이하는 레깅스 몸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