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노유민의 ‘3달만에 30kg 감량’ 요요 없는 다이어트 비법
기사입력 2017.04.19 14:11:1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가수 노유민이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노유민이 지난 3월 본인의 SNS에 감량 후에도 요요 없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해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이 재조명 되고 있다.

앞서 노유민은 과거 MBN ‘황금알’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밝힌 바 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노유민 인스타그램

노유민은 이날 방송에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며 운동, 식이요법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시는데 사실은 별 거 없다”고 말했다.

그는 규칙적인 시간에 쌈, 채소를 곁들인 식사를 한다고 밝히며 “쌈, 야채는 포만감뿐만 아니라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줘 다이어트에 가장 적합하다. 쌈, 채소와 함께 먹으면 고칼로리 음식도 상관없다”는 입장을 보였다.

이에 대해 다이어트 전문가는 “채소와 함께 고칼로리 음식을 먹으면, 먹는 속도는 느려지는데 반해, 식이섬유가 함께 들어가기 때문에 소화되는 속도는 빨라진다. 즉, 음식이 몸에 머무르는 시간이 줄어들어 그만큼 흡수가 덜 되고 살찌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따뜻한 물을 섭취하는 게 좋다. 이는 신진대사량을 높여줘 체온 상승이나 혈액 순환 개선으로 자연스러운 감량이 가능하다”고 말하며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비법을 소개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전문가들은 이와 같은 노유민의 다이어트 법에 “다이어트 후 유지가 되는 모습에 감탄했다”며 박수를 쳤다.

[mkculture@mkculture.com]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과 열애…소속사 인정
소진 아찔한 플라잉 요가…화보급 사진
보라, 필독·필리핀 홀린 핫바디 화보
씨스타 보라, 빅스타 필독과 열애
골프 여신 안신애 日 주간지 섹시화보 공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