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아프리카티비, JTBC까지 진출...총상금 3억 ‘워너비’ 첫방
기사입력 2017.11.30 10:18:17 | 최종수정 2017.12.01 07:38:0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찬형 기자] 아프리카티비(TV)와 이엔티팩토리, JTBC가 손잡은 새 예능 프로그램 ‘워너비(WANNA B)’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아프리카티비는 "30일 밤 12시20분 첫 방송되는 JTBC ‘워너비’에 인기 BJ들이 멘토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티비가 제작지원을 맡은 ‘워너비’는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되는 콘텐트 크리에이터 서바이벌로 총 상금만 3억 원에 달하는 대형 프로젝트다.

아프리카티비 인기 BJ들은 콘텐트 크리에이터 서바이벌에 도전하는 지원자들의 멘토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들은 1인 미디어 운영과 관련한 다양한 경험과 전문가적 노하우를 서바이벌 도전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아프리카티비(TV)

아프리카티비는 ‘워너비’ 첫 방송에 앞서 이날 밤 11시30분부터 멘토 BJ와 출연진의 합동 생방송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는 계획이다. 멘토 BJ와 그룹 god의 리더 박준형이 직접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첫 방송을 함께 시청한다.

안승환 아프리카티비 엔터테인먼트사업팀장은 “게임, 스포츠, 교육, 보이는 라디오 등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BJ들이 ‘워너비’에 멘토로 출연한다. 멘토 BJ와 출연진과의 사전 합동 생방송이 본 방송의 재미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끼와 재능이 많은 예비 1인 미디어 스타들이 지원했으니 ‘워너비’ 본 방송과 사전 생방송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chanyu2@maekyung.com

유라 화끈한 시스루 수영복…아찔한 볼륨감
월드컵 미녀 신새롬, 아찔한 E컵 비키니
경리, 섹시 절정의 란제리…걸그룹 센터다운 관능미
이효리 볼륨감 넘치는 화보…육감적인 몸매
류효영 청순미 벗은 파격 의상…시선 집중 볼륨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