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도 치킨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모바일로도 치킨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기사입력 2018.05.16 14:35:4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윤규 기자] 인기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배틀그라운드의 개발사인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정식 출시했다”고 알렸다.

당초 서비스 오픈은 오전 10시로 알려졌으나, 실제로는 이보다 3시간여 앞당긴 오전 6시 50분 경 진행됐다. 펍지주식회사는 공식 카페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기다리는 사용자들에게 최대한 빨리 선보이고 싶은 마음에 예정보다 빠르게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인기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가 모바일로 영역을 넓혔다. 사진=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페이스북 제공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IP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PC 버전과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 에란겔과 미라마 두 가지 맵이 모두 제공되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게임 시스템과 트레이닝 모드가 적용된다. 또 클래식 모드 외에도 아케이드 모드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25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정식 서비스 직전까지 사전 예약자 수 400만 명을 넘어섰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스마트 기기 앱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최신 소식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sports@maekyung.com

마닷, 살던 집 처분 후 잠적 "밤에 짐 옮겨"
이승우 伊 유력지 평점 최저 2위…“효과성 결여”
양의지 NC행 예언 게시물…정말 오너였나?
한혜진♥전현무 “결별설 사실 아냐” 부인
'할리퀸' 김용의 "내년에는, 여장 물려줘야“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