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어서와 한국은2’ 스페인 3인방, 못 말리는 판다사랑♥ “세상 무너지는 줄”
기사입력 2018.05.17 21:34:2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어서와 한국은2’ 스페인 3인방이 남다른 판다사랑을 뽐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서는 장민의 스페인 친구 3인방이 놀이공원으로 향했다.

앞서 이들은 “판다가 있다면 꼭 껴안고 잘 수 있어”라며 애정을 표했다. 이에 세 사람은 판다를 보기 위해 놀이공원 동물원을 찾았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사진=‘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방송캡처

네프탈리와 아사엘, 안토니오는 판다월드로 향했지만 문이 막혀있는 모습을 보고 절망했다. 특히 “오픈 더 판다월드”라며 “방금 세상이 무너졌어”라고 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다행히 입장이 이어졌고, 세 사람은 판다를 만난 뒤 아이처럼 해맑은 표정을 지었다. “정말 즐기고 있다”며 판다와 셀카를 찍어 눈길을 끌었다.

이 모습을 본 MC 김준현이 “친구들이 정말 순수한 것 같다”고 퓨어남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장민 역시 “나도 친구들과 있으면 그렇다. 스페인 친구들이 퓨어하다”라고 해 관심을 모았다. mkculture@mkculture.com

미스코리아 톱7 오션월드 비키니 화보
월드컵 미녀 신새롬, 아찔한 E컵 비키니
트와이스 나연 ‘파격적인 망사 스타킹’
‘레깅스 여신’ 손나은, 섹시 절정 예술 몸매
문가비, 시선 싹쓸이하는 레깅스 몸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