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나무, ‘친애하는 판사님께’ 출연..재벌 4세 이호성 역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윤나무, ‘친애하는 판사님께’ 출연..재벌 4세 이호성 역
기사입력 2018.05.28 16:40:1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배우 윤나무가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윤나무는 SBS 새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캐스팅, SBS ‘의문의 일승’에 이어 또 한번 새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법정에서 펼쳐지는 정의와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정의의 차이를 공감 있게 그려가는 드라마로, 극 중 윤나무는 갑질 폭행사건에 휘말려 재판을 받는 재벌 4세 ‘이호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나무 사진=SM C&C

윤나무는 지난 2016년 SBS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병원의 분위기 메이커 ‘인수’캐릭터를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브라운관 데뷔를 치른 바 있다. 이어 KBS2 ‘쌈, 마이웨이’에서는 최우식(박무빈 역)의 친구 ‘시경’역으로 짧은 출연이지만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올해 초 종영한 SBS ‘의문의 일승’에서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범 ‘송길춘’역을 맡아 강렬하고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 안방극장에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이에 자신이 출연하는 작품 마다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톡톡히 발산한 윤나무가 이번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통해서는 어떤 연기를 선보이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mkulture@mkculture.com

구구단 세정 ‘군살 없는 몸매’…시선 집중
구구단 미나 ‘섹시한 어깨춤’
채연 ‘섹시 디바 컴백’…한·중·일 석권한 매력
김성희 아찔한 볼륨감…세계적 모델의 관능미
모델 이현이 ‘반전 섹시백’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