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고’ 측 “최종화 전 세계 생중계..6월 4일 방송”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워너원고’ 측 “최종화 전 세계 생중계..6월 4일 방송”
기사입력 2018.05.31 16:18:4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워너원고(WannaOne Go) : X-CON’(이하 워너원고)의 최종화가 생중계 된다.

‘워너원고’는 워너원의 초특급 유닛 프로젝트를 위해 첫 화부터 유닛 커플 매칭과 프로듀서와의 곡 작업 과정 등을 상세하게 담았다. 오는 6월 4일 저녁 8시 최종화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30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워너원 멤버들은 각 유닛별로 마지막 ‘X-CON’ 무대를 위해 땀 흘리며 노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6월 1일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원: 더 월드(ONE: THE WORLD)’ 의 ‘X-CON DAY’에서 워너원은 그 동안 프로듀서들과 호흡을 맞추며 열심히 준비해온 유닛 무대와 새로운 완전체 타이틀곡 무대를 팬들 앞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워너원고’

숨가쁜 여정을 워너원과 함께 해온 ‘워너원고’은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될 네 유닛 무대들과 완전체 타이틀곡 무대를 독점 방송한다. 컴백 당일 최초로 공개되는 무대에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K-POP팬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글로벌 팬들도 해당 무대들과 ‘워너원고’의 최종회 방송을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글로벌 생중계를 결정했다.

글로벌 팬들은 유투브와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워너원고’ 최종회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한국시간 기준 저녁 8시)

‘워너원고’ 제작진은 “워너원이 꾸미는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온 네 유닛의 각양각색 무대를 전세계 시청자들이 많이 궁금해 하실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해외에 계신 팬분들이 워너원의 무대를 빨리 만나볼 수 있게 하고자 이번 온라인 동시 방송을 결정했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

치어리더 최미진 ‘피트니스 입상자다운 섹시함’
구구단 세정 ‘군살 없는 몸매’…시선 집중
구구단 미나 ‘섹시한 어깨춤’
채연 ‘섹시 디바 컴백’…한·중·일 석권한 매력
김성희 아찔한 볼륨감…세계적 모델의 관능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