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쇼2` 이수근 과거 계란빵 장사하던 시절 있어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카트쇼2` 이수근 "과거 계란빵 장사하던 시절 있어"
기사입력 2018.07.12 11:40:51 | 최종수정 2018.07.13 14:24:54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과거 계란빵 장사를 했던 시절의 슬펐던 에피소드을 밝혔다.

12일 방송되는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이하 ‘카트쇼2’)에는 ‘셰프 특집’으로 다재다능 ‘셰프테이너’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레이먼 킴과 디저트 등으로 SNS 스타 셰프로 떠오른 유민주가 출연한다. 이들은 다양한 요리 팁부터 역대급 비주얼의 요리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수근은 유민주의 베이비 슈 레시피를 지켜보며 “이 반죽을 보니, 옛날 생각이 나서 눈물 나려고 하네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과거 돈암동에서 계란빵 장사를 했었는데, 매일 같이 동네 건달들이 찾아와 당시 500원짜리 계란빵을 100개씩 시켜 먹고는 돈도 내지 않고 그냥 가곤 했어요”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유민주는 “그런 힘든 경험이 있으셨기 때문에 이 자리에 계신 거잖아요”라며 그를 다독였고, 이수근은 “그런 경험 없이 잘됐으면 했는데…”라며 재치 있는 마무리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유민주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노 오븐 베이비 슈’에 이어 ‘샴페인 젤리’, ‘황도 슬러시’ 등 다양한 디저트를, 레이먼 킴은 집에서도 간단히 호텔 급 요리 맛을 느낄 수 있는 ‘감바스 알 아히요 시금치 파스타’ 레시피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트쇼2’는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skyb1842@mk.co.kr

구구단 세정 ‘군살 없는 몸매’…시선 집중
구구단 미나 ‘섹시한 어깨춤’
채연 ‘섹시 디바 컴백’…한·중·일 석권한 매력
김성희 아찔한 볼륨감…세계적 모델의 관능미
모델 이현이 ‘반전 섹시백’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