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멜론뮤직어워드’ 최종 라인업 공개…별들의 향연 ‘기대 UP’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2018 멜론뮤직어워드’ 최종 라인업 공개…별들의 향연 ‘기대 UP’
기사입력 2018.11.30 13:40:5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하루 앞으로 다가온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1일 개최되는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이하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더불어 안방 1열에서도 열정적으로 ‘국내 최대 대중음악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꿀잼 포인트’ 역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2018 멜론뮤직어워드’ 최종 라인업 공개 사진=카카오 제공

1. 한자리에서 만나기 힘든 최정상 아티스트와 꽁꽁 숨겨진 출연자 찾기

앞서 출연 명단에 이름을 올린 마마무와 방탄소년단, 볼빨간 사춘기, 비투비, 워너원, 에이핑크, 블랙핑크, 아이콘을 포함해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보이는 아티스트들이 환상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멜론 관계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숨바꼭질 아티스트들이 존재한다”며 “11월 30일 자정(24시)까지 투표가 진행되는 만큼, 수상자와 출연자를 미리 예상해보는 것도 방송의 재미를 높이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2. 방송/영화 시상식 능가하는 화려한 스타들의 방문

화려한 공연만큼 멜론뮤직어워드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유는 방송대상을 방불케하는 화려한 스타들의 대거 등장이다. 특히 올해는 배우 이동욱과 이영자, 손태영, 이상윤, 최다니엘, 이상엽, 남지현, 이유비, 정소민, 박성광 등 장르를 뛰어넘어 종횡무진 활동 중인 셀러브리티들이 함께 축제를 만끽할 예정이다.

3. 10주년을 맞은 멜론뮤직어워드 히스토리 돌아보기

국내 음악산업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 10회째를 맞이한 ‘멜론뮤직어워드’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던 모든 것이 공개된다. 음악팬과 아티스트, 음악산업 관계자가 함께 만들어 온 ‘멜론뮤직어워드’의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카카오와 함께하는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오는 12월 1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mkculture@mkculture.com

추성훈 부인 야노 시호, 힙업과 비율 감탄 절로
이미주, 감추지 못하는 독보적인 볼륨감
손나은-김사랑 신구여신의 몸매 대결
이주영, 연기파 배우의 파격적 뒤태
치어리더 최미진 ‘피트니스 입상자다운 섹시함’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