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 그뤠잇” 강호동X김희선, ‘토크몬’서 남매 케미 예고

MK스포츠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이 조합 그뤠잇” 강호동X김희선, ‘토크몬’서 남매 케미 예고
기사입력 2018.02.06 15:51:2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배우 김희선이 ‘토크몬’을 통해 방송인 강호동과 재회한다.

지난 5일 방송된 올리브, tvN ‘토크몬’에서는 다음 주 김희선이 새로운 MC로 합류하는 모습이 예고됐다.

이에 앞서 tvN ‘섬총사’에서 호흡을 맞췄던 강호동과 김희선이 어떤 케미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토크몬’ 강호동X김희선 사진= Olive, tvN ‘토크몬’ 예고편 캡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강호동과 김희선은 아웅다웅 ‘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강호동은 ‘안방마님’ 김희선에게 계속해서 구박을 받아 웃음을 안겼다. 강호동이 ‘멕시코는 지금 멧시고’라고 농담을 던지자 김희선은 ‘어우 나 간다’며 냉정한 리액션을 보였다. 이에 김희선과 나란히 앉아있던 강호동이 소파의 가장자리로 몸을 피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강호동이 김희선과 함께하는 ‘토크몬’을 통해 지금까지 다른 MC들과의 조합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토크몬’은 연예계에서 토크 고수로 알려진 ‘토크 마스터’와 재야에 숨겨진 토크 원석인 ‘토크 몬스터’가 한 팀을 이뤄 펼치는 2인 1조 토크 배틀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mkculture@mkculture.com

구구단 세정 ‘군살 없는 몸매’…시선 집중
구구단 미나 ‘섹시한 어깨춤’
채연 ‘섹시 디바 컴백’…한·중·일 석권한 매력
김성희 아찔한 볼륨감…세계적 모델의 관능미
모델 이현이 ‘반전 섹시백’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mk화보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